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캐딜락, 강원 지역 고객 접점 확대…원주전시장 신규 오픈

2024-07-04 15:58 | 박재훈 기자 | pak1005@mediapen.com
[미디어펜=박재훈 기자]캐딜락이 강원 지역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접근성 강화를 위한 원주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캐딜락 원주전시장 전경./사진=캐딜락



캐딜락 원주전시장은 영동고속도로와 광주-원주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과 인접해 강원 지역 고객에게 최적의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연면적 458㎡로 지상 2층과 3층으로 구성된 원주전시장은 캐딜락의 최신 CI가 적용됐다. 브랜드 첫 전기SUV 리릭을 포함해 에스컬레이드, XT6 등 현재 판매되는 주요 차종들이 전시된다.

전시장 3층에 마련된 고객 전용 상담실 및 라운지는 브랜드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로 구성됐다. 또한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캐딜락 컬렉션이 전시돼 고객이 컬렉션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캐딜락 원주전시장은 동 건물 1층에 위치한 원주서비스센터와 함께 차량 판매부터 애프터서비스에 이르는 전과정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2S’ 컨셉의 거점으로 기능한다. 캐딜락은 강원 지역 고객을 위한 특별한 고객 케어 가치를 실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캐딜락은 브랜드 첫 순수 전기SUV 리릭과 풀체인지급 변화를 거친 엔트리 럭셔리 SUV XT4를 대상으로 견적상담 이벤트, 에스컬레이드 및 에스컬레이드 ESV 대상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차종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특별 제작 텀블러, 에코백 등 증정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