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오는 25일 오후 2시 서울 송파 BBQ 본사에서 'BBQ 올리브 치킨 카페'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BBQ 올리브 치킨 카페는 지난해 3월 선보인 BBQ의 신컨셉 치킨 카페이다.
BBQ는 가로수길, 경리단길 등의 핫플레이스에서 시작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를 올리브 치킨 카페에 적용해, 지중해풍 감성을 담은 디자인의 치킨 전문점을 선보였다. 올리브카페는 품격있는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외식을 즐길 수 있는 매스티지 브랜드 컨셉이다.
BBQ는 올리브 치킨 카페의 런칭을 통해 치킨 프랜차이즈 디자인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이러한 디자인 경쟁력을 글로벌 진출 시에도 적용해, 동일한 형태로 미국 맨하튼 32번가점도 오픈했다.
뿐만 아니라 안심 창업을 위한 다양한 인프라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BBQ 관계자는 "오픈전문팀을 별도로 운영해 점포 초기 정착과 매출 안정을 위한 지원활동과 매주 전문 외식 경영 컨설턴트인 슈퍼바이저가 방문해 점포 현황과 매출, 고객을 분석해 맞춤형 성공경영 컨설팅을 진행하기에 초보 창업자들도 안심 창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창업설명회 예약 및 창업 문의는 전화(080-383-9000) 혹은 홈페이지(www.bbq.co.kr) 를 통해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