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고메'·'햇반 컵반'·'정면승부' 등의 브랜드 소개
   
▲ 2017 지산밸리록 페스티벌 행사장 내 CJ제일제당 부스 이미지/사진=CJ제일제당

[미디어펜=나광호 기자]CJ제일제당이 지산 락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8일부터 3일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지산리조트에서 열린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에 참가, 행사 부스를 운영했다고 30일 밝혔다.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은 지난 2009년 이후 매년 개최되는 대규모 음악 공연 이벤트다.
 
CJ제일제당은 'Enjoy the Taste for this moment'라는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 음식과 놀이를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우선 제품 판매 부스에서는 '비비고'·'고메'·'햇반 컵반'·'정면승부' 등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놀이 공간에서는 '비비고 왕교자 다트'·'정면승부 농구대' 등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조리 공간에 제품별 조리법을 소개하는 레시피 카드를 배치하고 소비자가 취식 공간에서 제품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정승원 CJ제일제당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행사 부스는 단순히 '먹는 경험'을 넘어 독특하고 즐거운 경험까지 함께 제공하는 특별함을 더했다"며 "앞으로도 CJ제일제당의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