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컨셉으로 유니크한 공간 선보여
   
▲ 현대백화점 본점에 오픈한 마크 제이콥스 더 토트백 팝업스토어./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크제이콥스'가 베스트 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태그 토트백을 새롭게 리뉴얼, '더 트래블러 토트' 런칭과 함께 이를 기념하기 위한 팝업 스토어를 현대백화점 본점에 오픈한다고 14일 전했다.

마크 제이콥스의 팝업스토어는 '마켓'을 컨셉으로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을 듯한 즐거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것에 집중해 유니크한 오브제들과 함께 공간을 꾸몄다. 특히 '더 트래블러 토트'의 다양한 사이즈와 경쾌한 컬러바리에이션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번 팝업스토에서는 '더 토트 백'의 전 라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즐길 거리가 구성되어 있어 마크 제이콥스 브랜드만의 즐겁고 유쾌한 무드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7월말 리뉴얼 오픈한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2층 팝업존에서 14일 오픈해 27일까지 14일간 운영된다.

한편 마크 제이콥스는 지난 7월 30일에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2층에 일곱 번째 매장을 오픈한바 있다. '레디-투-웨어' 부터 핸드백 라인, 스몰레더 아이템, 슈즈 라인까지 풀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