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쿠퍼 3도어 킹스로드 한정판…40대 한정물량
   
▲ 미니 쿠퍼 3도어 한정판 킹스로드 모델 출시/사진=미니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미니코리아가 런던 남부 패션의 거리에서 착안한 미니 3도어 킹스로드 에디션을 40대 한정판으로 15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의 명칭은 1960년대 후반 영 패션의 발상지로 알려져 있는 영국 런던 남서부 첼시 지역의 대표적인 쇼핑 거리 ‘킹스로드’에서 착안했다. 킹스로드는 미니에서 영감을 받아 미니스커트를 창시한 영국의 패션 디자이너 ‘메리 퀀트’가 처음으로 자신의 부티크를 오픈한 곳이기도 하다.

미니 3도어 쿠퍼 S를 기반으로 한 미니 킹스로드 에디션은 하이스트리트 패션 및 예술가들의 혼이 담긴 킹스로드 거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만큼 다양한 커스텀 액세서리와 미니 유어스 트림을 통해 미니만의 클래식하면서도 독창적인 멋과 힙한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외관은 미드나이트 블랙 외장 컬러와 멜팅 실버 색상의 루프 및 미러캡, 그리고 18인치 콘 스포크 휠을 채택했으며, 곳곳에 크롬 라인이 배치돼 우아함이 돋보인다. 

여기에 절제된 화려함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실버 색상의 마름모 패턴이 보닛과 루프, 사이드 도어 하단부 등 외관 곳곳에 적용됐다. 또한 사이드 스커틀 및 알루미늄 파츠가 장착된 도어실에 에디션 이름을 새겨 기존 모델과 차별화를 이뤘다.

내부는 미니 유어스 피아노 블랙 일루미네이티드 인테리어 스타일과 미니 유어스 가죽 스티어링 휠, 그리고 새틀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체스터 가죽 시트가 적용돼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미니 3도어 킹스로드 에디션의 가격은 4700만원이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