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그림 장학생·아티스트 협업 작품을 굿즈 제작해 온라인 판매
판매액 전액 및 한성자동차 후원금을 더한 약 2천만원을 청소년 쉼터 기부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드림 나눔 마켓’ 바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벤츠 S클래스/사진=벤츠코리아 제공


이달 17일 첫 선을 보인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는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작가들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하여, 서울디자인페어 및 드림그림 연말전시회에서도 공개된 바 있는 다양한 굿즈를, 온라인을 통해 더 많은 대중에게 선보임과 동시에, 한성자동차와 드림그림, 그리고 대중 모두가 함께 의미있는 나눔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곳에서 판매되는 굿즈는 '마음 스튜디오'와 협업한 노트 및 마스킹 테이프 10종, 텀블러, 렌티큘러 엽서 등 개성과 실용성을 담은 문구류, 실용적인 공예 제품을 만드는 가방 전문 브랜드 '프렉티코 아르떼' 와 협업한 멀티 트래블백 세트, 패턴 디자인 타올 브랜드 ‘이쿠나’와 함께 제작한 타월 파우치, 베개 커버, 수면안대, 향기 오브제로 알려진 ‘오반유니온’과 제작한 패브릭 스프레이 및 무차차 세트, ‘필름 로그’와 함께한 업사이클링 필름 카메라 등 일상에 휴식을 선사하며 영감을 주는 개성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게임 스튜디오 레이어랩과 함께 제작한 모바일 레이싱 게임 ‘한성 드림 레이스’에 등장하는 차량 키링 및 스티커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 운영/사진=한성자동차 제공


이와 더불어, 한성자동차는 드림그림 온라인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6월 17일부터 7월 30일까지 ‘드림 나눔 마켓’ 이라는 바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는 굿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판매액 전액과 한성자동차의 후원금이 더해진 기부금 약 2000만원이 청소년 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드림그림 온라인스토어는 드림그림 홈페이지 상단의 ‘드림그림 굿즈 스토어’탭, 또는 한성자동차와 한국메세나협회 홈페이지 팝업 링크를 통해 방문할 수 있다. 또한, 한성자동차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는 17일부터 30일까지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 오픈 소식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드림그림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장학생의 예술적 재능을 실생활과 접목시킨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대중과 더불어 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드림그림 멘토 출신 ‘영 디자이너’들이 8월 중 온라인스토어 상에 선보이게 될 사회적 가치를 담은 제품들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