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2일 메르세데스-벤츠 순천 전시장
7월 11일~15일 메르세데스-벤츠 부산 북구 전시장 EQA 전시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전기차 EQA 런칭을 기념하여,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전남 순천 및 부산 북구 전시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벤츠 EQA 전기차/사진=벤츠코리아 제공


지난 달 국내 고객에게 첫 선을 보인 The new EQA는 7월 1일부터 7월 2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한성모터스 순천 전시장에서, 7월 11일부터 7월 15일까지는 부산 북구 전시장 EQA Cargo Truck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시 기간 내에 한성모터스 순천 전시장 방문 및 상담 진행 시,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 전시장 방문 및 상담 시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컵 세트를 증정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한성모터스는 세간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The new EQA를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는 차량 구매 및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지난 5월, 한성모터스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고, 토크콘서트 및 아티스트 공연과 함께 참가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브랜딩과 고객 만족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