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웨일스 삼형제가 손꼽아 기다리던 놀이공원에 방문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돌아온 웨일스 삼형제의 마지막 한국 여행기가 공개된다. 키도 담력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형제들은 여행 마지막 날, 가장 고대해온 여행지에 방문한다.

삼형제는 여행 계획을 세울 때부터 한국 놀이공원의 모든 기구를 타보고 싶다며 남다른 포부를 보였는데… 4년 만에 한국 놀이공원에 재도전한 형제들은 놀이공원에 들어서자마자 "한국 놀이공원이 영국보다 좋은 거 같아"라며 시작부터 만족감을 드러낸다. 기구 탑승에 앞서 놀이공원의 인싸템으로 불리는 동물 머리띠도 착용하고 놀이기구를 타러 본격적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 사진=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4년 전, 9살의 어린 나이로 겁이 나 고개도 들지 못한 채 롤러코스터를 탔던 막내 잭. 이번에는 롤러코스터를 잘 탈 수 있을 거라고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막상 기구 탑승을 앞두고는 잔뜩 긴장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그런 모습을 본 엄마 조지나는 잭의 탑승을 말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잭은 기구 탑승을 강행한다. 과연 이번 여행에서 잭이 놀이공원을 온전히 즐길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사진=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한편, 맏형 벤은 머리 위 갑작스럽게 등장한 '이것'에 놀라 혼비백산하는가 하면, 놀이기구 탑승을 앞두고 "난 비명 안 지를 거야", "어서 해봐"라며 한껏 여유를 부린다. 하지만 점점 상승하며 빨라지는 놀이기구 앞에서 말과는 다른 행동을 보인다는데, 과연 벤이 비명을 지르지 않겠다는 굳은 다짐을 지켜내고 평온함을 유지할 수 있을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웨일스 삼형제가 고대하던 놀이공원 여행기는 내일(7일) 오후 8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