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파크씨티 전속모델 월드스타 이병헌 등장
파리, 도쿄에서도 글로벌 브랜드 광고 진행 예정
[미디어펜=서동영 기자]DK아시아의 프리미엄 도시 브랜드 '로열파크씨티' 광고 영상이 지난달 23일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송출됐다. 

   
▲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광고 영상./사진=DK아시아


6일 DK아시아에 따르면 이번 광고 영상 배경은 최근 입주를 마친 DK아시아의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을 담았다. DK아시아는 국내 최초로 도시브랜드 개념을 도입, ‘로열파크씨티’라는 하이엔드 리조트도시 콘셉트인 도시브랜드를 선보인 개발사다. 

이번 글로벌 브랜드 광고 영상은 아파트만 즐비한 기존의 서울, 홍콩, 싱카폴과는 달리 자연에서 도시를 즐기고 도시에서 자연을 느끼는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로열파크씨티'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K씨티의 존재감을 알렸다는 평가다. 특히 영상에는 아파트 '문주'와 월드스타 이병헌이 등장했다. 

그동안 뉴욕타임스퀘어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글로벌 기업의 광고는 있었지만 건설·시행업계에서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DK아시아가 최초다. 

DK아시아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다지기 위해 오는 13일부터 일본 대표 번화가인 도쿄 시부야에서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지난 8월 글로벌 기업 삼성전자가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5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광고를 진행해 주목을 받았던 곳이다. 

이번에 DK아시아가 진행하는 브랜드 광고는 하루 유동 인구 300만명 이상인 시부야에 있는 5개 디지털 패널에서 '로열파크씨티' 글로벌 광고 영상이 동시에 송출된다. 내년 1월 1일부터는 세계 패션과 문화의 중심지인 유럽의 대표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도 브랜드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세계 랜드마크라 불리는 뉴욕 타임스퀘어와 프랑스 파리, 도쿄 시부야에서 대한민국 건설·시행업계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시작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글로벌 광고를 통해 세계시장의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나아가 로열파크씨티를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도시 브랜드이자 K씨티로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DK이사이사는 국내에서는 1일부터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광고와 DK아시아 기업 광고를 TV CF와 라디오를 통해 공개했다.
[미디어펜=서동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