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홍자의 친오빠 박근화가 '화밤'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24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86회는 '트롯 로열패밀리' 특집으로 꾸며진다. 나상도&김환균 부자, 홍자&박근화 남매, 박구윤&박정욱 형제, 현진우&안성준이 출연한다.

홍자는 지난 '트롯 유전자' 특집에 출연해 골룸 행동모사로 스튜디오를 뒤집어 놨던 여동생 박지혜에 이어 오빠 박근화와 함께 '화밤'을 찾았다. 넘치는 끼를 주체 못하는 남매들이 서로 '화밤'에 출연하겠다면서 집안싸움이 나기도 했다고.


   
▲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홍자 오빠 박근화는 배우 비주얼에 홍자 못지않은 노래 실력까지 갖춰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토크가 시작되자 동생의 눈치를 보기 시작했다. 이에 대해 박근화는 "동생을 잘 못 쳐다보겠다. (집안에서) 계급이 너무 높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박근화는 "'화밤' 미스들 중 친하게 지내고 싶은 사람이 있느냐"는 질문에 강예슬을 지목했다. 박근화의 솔직한 대답에 김의영과 김태연은 "눈이 높으시다. 너무 얼굴을 보시는 것 아니냐"는 돌직구로 박근화를 뜨끔하게 만들었다.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베테랑 같은 여유에 "혹시 섭외해 온 연기자가 아니냐"라는 의혹까지 샀다고.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